죽전 맛집 (단국대학교 맛집) 리뷰 (연어새우,고수찜닭,오츄)

단국대 근처에서 먹을만한 집들을 돌아다니던 중에 찾은 음식점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시죠



1.연어새우

초밥집이에요!

덮밥 종류도 있구요 저는 연어덮밥 먹었는데

진짜 ㄹㅇ 존맛탱

사케동(특) 시켰습니다 밥푸고 연어 한 점 올리고 무순이랑 생고추냉이 갈아둔걸 살짝 올려먹으면

(고추냉이 갈아둔 거 꽤많이 맵더라구요)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서 꿀떡하고 넘어갑니다.

초밥도 보이시죠

재료들이 전부 두툼하게 올라가고

가격도 다들 퀄리티나 양에 비해 비싼편은 아닌거 같아요 적당한 가격?

추천드립니당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오츄

건대에서 츄러스 파는 유일한 집인거 같네요

시나몬 츄러스 오레오 츄러스 카스테라 츄러스

전부전부 맛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필링츄러스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쉽게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ㅠㅠㅠ

아이스크림 츄러스도 판매하고 있으니 더운 여름에 다녀와도 좋겠네요 굳굳


위치는 아래에!




3. 고수찜닭

단대찜닭 거의 TOP2 중에 한 곳이죠?

진짜 제가 역대 먹었던 찜닭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단대 다니는 여자친구가 소개해 준 정도라면 

단국대 학생분들이라면 다들 알 정도로 유명한 곳이란 거겠죠?

제일 작은 사이즈 순살에 치즈추가해서 먹고 밥 한개 비벼먹었는데

2명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은거 같아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찬가지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셔요




이 세 곳은 진짜 맛있었던 곳 추려서 올렸어요!

사진이 적어서 믿음직스러울지는 몰라도 이곳저곳 다 가본 중에 골라서 올린거니까

한번 쯤은 꼭 가보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Posted by Hong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