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단국대학교 대학축제(Danfesta) 리뷰! (카스콘서트, 주점, 부스, 전시, 행사. 싸이(psy),공연)

단국대 축제 다녀왔습니다!

이번 라인업에 싸이가 있다는 소식과 친구도 볼 겸 단국대로 출발해버렸습니다

진짜 대학축제는 에너지가 넘치는 곳인거 같아요 하루종일 밤새도록 시끄럽고

노래하고 춤추고 술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공연도 보고

이번 단국대 축제에는 심지어 푸드트럭까지 불렀다고... 크으으으

푸드트럭 구경하다가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여기를 골랐어요

크림파스타나 로제파스타보단 토마토나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이번에 고른 메뉴는 알리 올리오!

메뉴판에 해장엔 PASTA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날개없는 비행기라는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이에요

알리 올리오 5,000원

토마토 6,000원

로제 7,000원

갈릭 크림 7,000원


여자친구와 함께였기에

파스타 하나만 먹을 순 없었죠

고릴라 바베큐 라는 푸드트럭에서 스테이크를 샀습니다

찹찹

되게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가격은 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사는 동안 파스타도 나왔더라구요

하나씩 사면 오래걸릴까봐 각자 가서 하나씩 주문해 왔어요

알리 올리오 생각보다 매콤하게 해주셔서 살짝 놀랐더랬죠

스테이크는 양념을 되게 맛있게 해주셔서

파스타 한입 고기 한입 먹어가며 즐겼답니다

존맛탱

 푸드트럭 돌자마자 주점가버리는 클라스

축제는 역시 이렇게 즐겨야죠

특수교육학과 주점에 들렀습니다

콩나물해장라면이랑 쫀드기(라면스프)

사다가 먹었는데

진짜 쫀드기 완전 존맛 완전 완전 맛있어서 먹고 하나 포장해 갔습니다

완전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튀긴 존드기에 라면스프랑 설탕 뿌려주는 크으... 최고의 술안주

혜당관 옥상에서 루프탑 전시 및 클럽을 연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네온사인 되게 예쁘게 만들어놓아서 다들 오시면

같이 사진 한장씩 찍어가시더라구요

 bb

쥬스클럽이라고 단국대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쥬스가게에서

칵테일을 판매하셔서 되게 다양한 칵테일과 함께

EDM과 클럽 문화를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옆에 다이나믹 듀오 공연을 하고 있어서 사람이 없었는데 끝나자마자

막 붐비더라구요 지치지 않는 청춘의 분위기가 느껴진달까...

아니 뭐 제가 늙은건 아니지만 ㅎㅎ

루프탑이라 그런지 되게 상쾌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완전 굳굳

내년에도 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클럽답게 입장팔찌 뙇!

커플사진 뙇!

그렇게 급전개로 다음날

다음날에는 공연보러 왔었어요

제가 막 도착했을때는 데이브레이크가 공연중이었죠

들었다 놨다를 들을 수 있을까 했는데 못들어서 아쉬웠어요

앞에 미리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좋은 곡들 많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PSY(싸이)!!!!!!!

그래요 이것때문에 단국대 축제를 온거니까요!

진짜 대박 싸이 완전 날라다니시더라구요

아버지 부를때는 완전 감동 눈물났어요 진짜로 ㅠㅠㅠㅠㅠㅠ

신곡 I LUV IT 이랑 NEW FACE 까지

단국대 학생분들도 진짜 잘 노십니다!! 떼창 장난 없었어요

단국대 뛰어!

아직도 머리에 생생하네요


싸이님이 매니저분께 부탁해서 촬영한거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셨어요!

짱짱!

공연중에 한 여성분이 쓰러지셔가지고 잠깐 공연 중단됬었어요

이때 되게 멋있는게 싸이가 딱 보자마자 매니저랑 관계자 분 어서 모시고 병원으로 보내라고

빠르게 해주셔서 응급처치까지 이뤄지고 엠뷸런스 왔을 때는 이미 의식 돌아오셨었어요

싸이는 또 마지막까지 챙길거라고 다들 걱정하지 않게 말해주시고 멋있었습니다

게다가 공연이 중단됬다고 노래도 더 해주시고!

더더욱 놀라운건 사건사고가 많았다며 내년에도 단국대 축제에 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공짜로!!

대박 내년에도 와서 뛰어놀아야겠네요

그 엄청난 싸이의 열기가 끝나고 남은 열정과 에너지를 불태우기 위해 남으신분들은 맥시마이트의

디제잉에 맞춰 춤까지 추고 가셨다고...

역시 단국대 엄청난 에너지였어요.

대학축제 오니까 진짜 다른 학교 축제도 전부 다녀오고 싶다는 생각이 나더라구요

어디 좋은 대학 축제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나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Posted by Hong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