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5/23) Humble tinyBuild Bundle

험블번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네요

이번 험블번들은 Humble tinyBuild Bundle 이 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이번에도 단계별로 게임들이 구성되어있으니 하나하나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선 Pay What you Want 목록에 있는 게임들을 만나보시죠



Divide By Sheep


Road to Ballhalla



No Time To Explain (Remastered)


SpeedRunners



다음은 Beat the average 목록이네요.


Party Hard


The Final Station

ClusterTruck


Guts and Glory (early access)


Punch Club Deluxe



다음은 Pay $15+ 목록이네요.



The Final Station : The Only Traitor DLC


Streets of Rogue (Early Access)


마지막으로 Pay $39.99+

Pre-Order Hello Neighbor + Artbook + Songs


선구매 제품인데 아트북과 음악파일을 같이 준다는거 같네요? 아트북이 저희 나라까지 배송되는지는 잘 알 수 없지만

큰 확률로 배송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아트북을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다음은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각 항목들을 구매했을 시에 제공되는 보너스들이 나와있구요

험블 먼슬리 할인 쿠폰이 함께 있으니 험블 먼슬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1달러 정도 소비하신 후에

 험블 먼슬리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는것도 방법 이겠죠?



마지막으로 Beat the average 항목에 있던 파티하드의 후속작인 파티하드2의 Free Alpha 버전을 배포 하고있는 내용의 설명인거 같네요.

번들을 굳이 구매하지 않으신분들도 이메일을 입력하고 배포 받을수 있는 거 같으니

무료로 파티하드2 해보시고 만약 재밌으셨다면

번들에서 파티하드1도 사다가 하시는것도 좋겠죠?


이상으로 이번 5월 2번째 험블번들

tinyBuild Bundle 의 소개였습니다.

구매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던가 하신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Posted by HongHong